hCG-2 RAPID KIT(ETC)

제품정보
The most Advanced Diagnostic
Technology in the world, it’s ADTech.
Pregnancy Test
병원용(ETC)
hCG-2 RAPID KIT(ETC)
사람의 소변에서 융모성성선자극호르몬(hCG)을 면역크로마토그래피법으로 측정하여 임신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체외진단용 의료기기
모델명 : C 0402
의료기기 제조인증번호 : 제인 19-4344호
제품 특징 : β-core fragment hCG 적용으로 정확도 향상
Cut-off Value : Intact hCG 25mIU/mL, β-core fragment hCG 0.1 pmol/mL
보관방법 : 상온보관 (2~30℃/35.6~86℉)
사용기간 : 제조일로부터 2년
포장단위 : 20 Tests/Kit
※ 이 제품은 ‘의료기기’이며, ‘사용상의 주의사항’과 사용방법’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.
상세내용
사용방법
검체의 채취 및 보관
  1. 깨끗하게 건조된 용기에 소변을 준비합니다. 생리예정일 2~3일 전부터 검사가 가능하지만 개인에 따라 hCG의 함량이 적을 수도 있으므로 정확한 검사를 위해서는 생리예정일 이후의 검사를 권장합니다.
  2. 생리예정일 이전에 검사를 하는 경우는 hCG 농도가 가장 높은 아침 첫 소변을 사용합니다. 생리예정일 이후에는 하루 중 어느 때의 소변이라도 가능합니다.
  3. 신선한 소변의 사용을 권장하며, 만일 소변 수집 후에 바로 검사하지 않을 경우에는 2~8℃ 냉장고에서 3일간 보관이 가능합니다.
검사 방법
  1. 검사용 소변과 디바이스는 반드시 실온 상태로 검사하여야 합니다. 소변과 디바이스를 냉장 보관하였을 경우에는 실온에 약 30분 정도 방치하였다가 사용하도록 합니다.
  2. 알루미늄 파우치를 개봉하여 검사용 디바이스를 꺼낸 후 편평한 곳에 놓습니다.
  3. 점적용 드롭퍼로 용기 안에 들어 있는 소변을 빨아들인 후 3~4방울(약 100㎕)을 소변투입구(S)에 떨어뜨립니다.
  4. 검체를 떨어뜨린 후 3분 이후에 임신 경과를 판정합니다. 검사시 검사용 디바이스를 기울이면 소변이 넘쳐 정확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.
inz.jpg
임상 상태 비임신 임신
뇨(Urine) 통상적인 경우 Βcf hCG의 간섭이 심한 경우
ADTech
임신테스트기(3 Line)
해석 kit01.jpg kit02.jpg kit03.jpg
음 성 양 성 양 성
기존 타사
임신테스트기(2 Line)
해석 kit04.jpg kit05.jpg kit06.jpg
음 성 양 성 위음성
(T line이 희미하게 나와 해석이 잘못될 경우 포함)
* 검사창의 대조선 C와 함께 검사선 1 또는 검사선 2에 적자색 선이 나타나도 임신입니다.
* 대조선 C에 선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이 시험은 무효이므로, 새로운 제품으로 재검사하여야 합니다.